ARTICLE

피부 재생 부스터, 플라젝션

누구나 나이가 들면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축 처지고 쏙 꺼지게 됩니다. 그러하듯 누구나 젊어보이고 싶어하는 욕망이 있겠죠. 비옥한 토양에서 생명의 기운이 느껴지듯 우리의 피부 또한 그렇습니다. 수분이 많고 영양이 풍부한 피부가 생명력이 넘쳐보이고 어려보입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피부에 좋은 성분들을 영양제 형태로 섭취하기도 하고 피부에 바르기도 하는데, 이러한 방법으로는 피부에 흡수되는 양이 미미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성분들이 피부에 잘 흡수되게 하기 위해 피부 안쪽에 직접 주입하는 방식이 고안되었는데, 그것을 ‘스킨 부스터’ 라고 부릅니다. 스킨 부스터를 이용하면 나이든 피부는 수분과 영양분을 얻어 탱탱해지고 어려지게 됩니다.


플라젝션

플라젝션은 생체적합성이 우수한 고분자 PLA(Poly Lactic Acid)와 히알루론산을 피부 진피층에 직접 주입하여 자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피부 재생 부스터로서, 피부탄력, 피부결 개선, 잔주름 개선, 모공 축소, 보습 등 피부의 전반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닥터오 메종프리베의 새로운 콜라겐 부스터 시술입니다.

PLA는 생옥수수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친환경 수지로 생체적합성이 우수하고 생분해성 고분자로 되어있어 1~2년 정도에 걸쳐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되기 때문에 친환경 빨대, 수술용 봉합사, 혈관이식 재료로도 사용됩니다. 히알루론산과 함께 주입된 PLA는 몸 안에서 분해되는 과정에서 자가적인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기 때문에 피부가 꺼진 곳이나 팔자주름처럼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주입하면 어느정도의 기간을 거쳐 주름이나 꺼진 부위가 차오르는 효과를 볼 수 있어, 피부가 탱탱해지고 어려진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Q. 안전한 시술인가요?
A. 체내에서 분해되는 성분으로 FDA와 KFDA(한국식약처)에서 안전성을 입증받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시술입니다.

Q.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나요?
A. 시술 부위 바늘 자국, 엠보싱, 멍 등이 있을 수 있으나 보통 3~5일 내에 완화되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시술 주기, 시술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시술은 3~4주 간격으로 3회 정도 받으셨을 때 가장 효과적이며, 시술 시간은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유지 관리로는 4주 간격 3회 시술 후 6개월 뒤 추가 시술 권장드립니다.

Q. 피부에 계속 남아있진 않나요?
A. 플라젝션은 자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효과가 나타나며, 일정기간이 지나면 분해가 되고 모두 사라집니다.


상위 1% 신부시술 메이크업

누구나 한 번 또는 여러 번 경험을 하게 되는 결혼인데요. 평생에 한 번 오는 추억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준비를 하게 됩니다. 그냥 하시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멋진 모습으로 사진을 남겼으면 하고 바라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결혼을 앞두고 어떤 시술을 받아야 할까요?

첫번째, 언제 해야 하나요 라는 경우가 가장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마다 날씬하거나, 뚱뚱하다거나, 팔이 두껍거나 등등 상황이 전부 다르기 때문입니다. 시간의 여유를 넉넉히 갖고 오시는 분들은 주로 다이어트를 시킵니다. 피부 정돈이나 다이어트는 오래 걸리면서 본인 스스로 해야해서 미리미리 해주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정해진 분들은 실리프팅, 리프팅 레이저, 필러 등 그 시간 안에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해드립니다.

두번째, 어떤 시술을 어느 부위에 해야하나요? 결혼식에서 몸매는 드레스로 어느 정도 가려지기 때문에 가릴 수 없는 부분인 가슴 윗라인까지 신경을 써야합니다. 또한, 행진해 들어갈 때는 올림머리를 하기 때문에 얼굴을 가릴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을 때 보통의 셀카 찍듯이 찍지 않고 고개를 다소곳이 숙인체로, 그 때의 사진을 아래에서 올려 찍습니다. 올려찍는 것도 정면을 찍지는 않죠. 45º, 90º, 뒤를 찍습니다. 그래서 신부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라인은 의외로 턱라인입니다. 그리고 옆라인이죠. 아무리 아름답고 날씬하신 분들도, 턱라인이 무너진 상태에서 아래에서 올려찍으면 모든 사진이 예쁘지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목에 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는데, 웨딩에서는 목 라인도 정말 중요합니다. 목의 주름이 너무 심하다든지, 울대처럼 가로선이 있다든, 뒤를 찍는데 과한 승모근이나 목뒤 지방층이 있게 되면 모든 사진들이 과하게 보입니다. 그래서 신부님들은 목 뒷라인과 승모근을 열심히 정리 및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관리나 주사로 툭 튀어나오는 목 뒷살도 정리할 수 있으니까, 결혼 전에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