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연예인처럼 작은 얼굴, 하이드로 픽시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사람들을 보게됩니다. 거울로 자신의 얼굴을 보거나 셀카를 찍고 사진으로도 얼굴을 봅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매일 보는 얼굴인데도 불구하고 내 얼굴이 못생기게 보일 때가 있습니다. 어딘가 부은 것 같기도하고 찌그러진 것같기도 하고 처진 느낌도 들고, 무엇보다 평소와는 다르게 더욱 커보이는 내 얼굴에 마음 한켠이 어두워지기도 합니다. 이렇게 느끼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얼굴의 전체적인 느낌을 판단 짓는데에 중요한 키워드는 바로, 얼굴의 ‘윤곽 밸런스’ 인데요. 살이 쪘거나 부엇거나 혹은 생활 습관에 의해 얼굴의 윤곽 밸런스가 무너졌을 때 얼굴이 커져 보이게 됩니다.


하이드로 픽시

오명진 대표 원장과 피부 강성엽 원장이 협진하는 하이드로 픽시는 특허받은 셀루션과 초음파, 보톡스를 결합한 전문 레시피를 이용해 얼굴을 커보이게 만드는 원인인 광대 및 이중턱, 볼 등의 턱라인의 과도한 지방 연소를 촉진시키고 탄력없이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주어 얼굴라인을 개선해주어 연예인들이 받는 윤곽 컨투어링 시술을 똑같이 받으실 수 있는 닥터오 메종프리베만의 토탈 페이스 컨투어링 프로그램입니다.

하이드로 픽시는 개선할 부위에 따라 광대+이중턱, 양볼(심부볼), 볼+턱라인 의 3가지 시술로 나뉘게 됩니다. 닥터오만의 특허받은 지방분해주사를 이용해 얼굴의 불필요ㆍ과도한 지방 연소를 유도하고 동시에 약물을 전도체로 이용하여 비침습적 초음파 레이저로 표피 손상 없이 근막층과 지방층을 자극하여 지방 감소 및 타이트닝 효과를 줍니다. 추가적으로 보톡스를 이용해 라인을 잡아주고 타이트닝 효과까지 더해주어 얼굴이 커보이게 만드는 원인들을 개선하여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후 관리도 따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후 관리 프로그램인 진정 & 리프팅 프로그램은 초음파 에너지로 피부를 진정ㆍ리프팅하여 피부 탄력도 함께 증가시켜주어 피부 재생 및 면역 시스템을 촉진시켜 피부문제의 재발을 예방해주고, 타임캡슐로 체내 산소 농도를 높여 인체조직의 재생능력을 증가시켜 신체기능 회복 및 부종 감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치료를 함으로써, 시술 후 더 빠르게 회복하실 수 있습니다. 시술 후 관리에 걱정이 있으신 분들은 하이드로 픽시와 함께 받으시면 좋습니다.

Q. 시술 주기는 어떻게 될까요?
A. 하이드로픽시 프로그램은 3주 간격으로 3회를 권장드리며, 매 시술 1주일 후 페이스 컨투어링이 병행됩니다.

Q. 시술 후, 외출이 가능한가요?
A. 시술 후, 부위에 따라 붉은기와 붓기는 3 ~ 7일 정도 있을 수 있으며, 바늘자국 및 멍은 5 ~7일 정도 있을 수 있으나 일상 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는 아닙니다. 진정 & 리프팅 프로그램을 병행하시면 좀 더 빠르게 회복하실 수 있습니다.

Q. 시술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시술 시간은 광대 프로그램의 경우 30분 이내이며, 별도의 마취가 필요없이 얼음마취로 진행됩니다. 턱라인 프로그램의 경우 간단한 크림마취 후 진행되며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Q. 특별히 주의할 점은 없나요?
A. 레이저 시술 후, 충분한 보습과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권해드리며, 5 ~ 7일 정도는 격한 운동이나 사우나는 주의해주시면 됩니다. 붓기가 동반되나 열을 이용한 레이저 시술이므로 냉찜질은 권장사항이 아닙니다. 최대의 효과를 위해 정해진 일정에 맞춰 내원을 권유드립니다.


얼굴 작아지는 시술?

많은 사람들의 꿈이기도 한 작은 얼굴. 모든 사람들이 그런 조건을 가질 수는 없죠. 다만 우리가 원하는 건 작아 보였으면 하는 겁니다. 간단한 시술들을 통해 표피를 좀 얇게 만들어주는데요. 지방분해주사는 지방을 분해하고 순환촉진 및 에너지로 사용 등의 몇가지 방법으로 쓰이는데, 어떻게 놓느냐가 생각보다 중요한 노하우입니다. 광대 옆이라던지 볼옆, 이중턱, 사진상 조금 보기 안좋은 부분에 지방분해주사를 놔주고 얼굴의 밸런스를 맞춰갑니다. 하지만 지방분해주사를 병원에서 조제했다고해서 되게 무섭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아시듯 주사약물이 유통되기까지 수많은 까다로운 검사를 거치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의사들도 고민을 많이 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의사들만의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좋습니다.

작은 얼굴 좋죠. 어떤 경우는 작아보이는 얼굴이나 작은 얼굴에 집중을 하다가 자신의 개성을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담을 하다가 어느 선생님이 그냥 두는게 좋겠는데요? 라고 하면 진지하게 좋게 생각해서 말씀을 드리는 거니까 집에 가셔서 다시 한번 곰곰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보통 사람들은 내가 가지지 않은 아름다움에 조금 더 점수를 주는 편이고, 자신의 장점을 잘 못 봅니다. 하지만 자신의 장점을 살려주는 것. 되게 좋잖아요. 작아보이는 얼굴이 아니더라도 되게 매력이 느껴지는 얼굴들이 있잖아요. 답을 정해두시지 마시고 한번 같이 상의해보고 이야기해보고 접점을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