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브랜드 퍼스낼리티, 픽시3 르바주

마스크네(Maskne)시대.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는 우리에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마스크로 인한 불편함은 한두가지가 아닌데요. 밀착한 마스크와 습기로 인한 피부 트러블은 물론이고, 장시간 착용으로 인해 숨쉬기가 답답하여 무의식중에 입으로 호흡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때문에 코로 호흡했을 때보다 세균 번식 위험이 높아짐은 물론이고, 입으로 호흡할 때 주변의 근육이 양쪽으로 처지고 턱까지 처져서 이중턱으로 발달할 수 있습니다.


하이 리프팅

눈썹 + 이마 실

마스크로 가려지지 않는 처진 눈썹과 눈꺼풀은 목 이외에 나이가 보여지는 부분입니다. 특히나 마스크를 쓰면 처진 눈썹과 눈꺼풀은 더욱이 돋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이 리프팅은 오명진 원장의 시그니처 실 리프팅 시술로서, 마스크 위로 드러나는 처진 눈매와 눈썹ㆍ눈꺼풀을 예쁘고 시원하게 올려줍니다. 실로 리프팅하기 때문에 피부가 탄탄해짐은 물론, 빠르고 간단히 즉각적인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눈꺼풀이 자연스럽게 올라가 리프팅 되기 때문에 눈이 번쩍 뜨이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볼륨 리프팅

앞볼 + 눈밑 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은 마스크와 맞닿는 부분인 앞볼과 눈밑에도 좋지 않게 작용합니다. 계속된 압력으로 앞볼과 눈밑이 꺼지고 팔자주름에 잔주름까지 생기게 됩니다. 마스크 좀 내리려니 영 신경이 쓰여서 못 내리겠는 경험이 분명 있으실 겁니다.

볼륨 리프팅은 오명진 원장의 시그니처 실 리프팅으로서 마스크 착용으로 더욱 심해진 앞볼 처짐과 눈밑 꺼짐을 복원하고 잔주름은 개선해주는 시술입니다. 또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인상이 밝아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당하게 마스크를 내려도 예쁨이 뿜어져 나오는 볼륨 복원 리프팅입니다.


픽시3 르바주

V라인 + 부종제거 + 콜라겐활성화

2021년 2월. 마스크네(Maskene) 시대에 런칭하는 픽시3 르바주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V라인 리프팅 시술로서, 부종은 슬림하게 제거하고 무너진 턱선은 올려주는, “통증 없이 빠른 리프팅” 입니다. 무의식 중에 입으로 호흡하여 발달한 이중턱의 부종은 제거하고 무너진 턱선은 올려주는 통증 없이 빠른 V라인 시술입니다.

르바주(Levage)란 새로운 개념의 리프팅을 의미하며, 기존 리프팅 시술의 한계와 기대치를 뛰어넘어 피부톤 개선, 콜라겐 생성, 항상성 유지 등 다양한 니즈를 복합적으로 해결함을 뜻하는 닥터오 메종프리베의 새로운 브랜드 퍼스낼리티입니다.

픽시3 르바주는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 배출을 용이하게 하며, 불필요한 지방을 분해하여 볼살, 이중턱 및 탄력 개선 뿐만 아니라 동시다발적으로 생겨나는 피부 트러블, 잡티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 개선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피부를 히팅시켜 전체적으로 온도를 올리고, 초음파에너지로 주 타깃층을 응고시켜 수축시킨 후, 그 열이 피부에 머물며 효과에 시너지가 생기도록하는 트리플 콤비네이션 원리입니다. 시술 직후 즉각적인 V라인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콜라겐과 탄력섬유의 재생 및 활성화가 극대화되는 2주 후부터 시술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Q. 어느 부위에 받을 수 있는지, 또 시술 효과는 언제 확인이 가능한가요?
A. 볼살, 이중턱 등의 얼굴 하관 위주 집중 리프팅 프로그램입니다. 시술 후 즉각적인 V라인 리프팅 효과는 물론 콜라겐과 탄력섬유의 재생 및 활성화 기간을 고려한다면 프로그램 종료 후 2주 후 부터 더욱이 효과가 증대됩니다.

Q. 시술 시 통증 많나요?
A. 약간의 열감정도 느낄 수 있으며 통증없는 리프팅 시술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Q. 시술 주기나 횟수, 시술 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A. 시술 주기 및 횟수는 일주일 간격으로 5회 시술을 권장하며, 시술 시간은 넉넉하게 1시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Q. 시술 후 부작용이나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A.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며, 시술 효과를 위하여 시술 후 1주 정도는 사우나, 찜질방, 한증막 등은 피해주세요.


실리프팅 TOP of TOP 의사가 알려주는 실리프팅의 모든 것

사람들은 실 = 리프팅 이라고만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실에 관련된 시술이 리프팅만 한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실의 기능들에는 리프팅, 타이트닝, 화이트닝, 볼류마이징, 근육 억제 이렇게 5가지 정도로 크게 나뉘게 됩니다. 시술을 받는 사람들은 실에 관련된 시술들이 당겨지는 것에 집중을 하시는데, 의사들은 실이 녹아가는 과정에 집중을 합니다. 나이가 먹는 다는 것은 소실되는 것과 같죠. 얇아지는 피부, 감소되는 근육, 축소되는 지방 등 피부가 얇아지는 곳에다가 실을 넣게 되면 콜라겐이 생성되면서 피부가 두꺼워집니다. 이런 것을 피부가 ‘쫀득해진다’라 하고 타이트닝이라고 합니다.

실 사용 후 필러로 살짝 채워주는 것까지 해서 볼류마이징 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모든 실로 볼류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볼륨용 실이 따로 있습니다. 볼륨용 실은 살을 모아주는 느낌으로 시술이 진행됩니다. 아래로 내려가있는 살을 원위치로 복구 시키면서 모아주면 원하는 위치에 실이 있게되는 거죠. 주로 앞볼에 많이 쓰입니다. 또한 화이트닝이라고 표현했는데, 실이 녹는 과정에서 콜라겐 재생이 되면 피부가 환해지게 됩니다. 대부분 하얘져다고 생각하시는데 정확하게는 환해집니다. 그리고 실이 근육의 움직이는 방향에 정확하게 들어가게되면 인상을 쓰거나 눈을 잡아내리는 행위의 근육 힘을 약화시켜서 위로 올리게 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를 근육 억제라 합니다.

실을 이용한 시술을 무서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을 되게 쉽게 생각하면 콜라겐을 재생한다고 했죠? 어떻게 보면 레이저시술과 비슷합니다. 리프팅 레이저는 피부 안에서 근육 당김, 콜라겐 재생을 시켜줍니다. 모든 리프팅 레이저가 다 그렇습니다. 그런데 그것을 실로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레이저의 에너지 대신 실이 들어간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은 피부 안에서 다 녹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실은 가장 안전한 시술중 하나이므로 실을 이용한 시술을 받으시는 분들이 너무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Scroll to Top